갑상선 낭종 발생 후 관리법은

아이를 낳고 육아와 일을 병행하면서 피곤하다고 느꼈을 때가 있었는데 어느 순간 목에 동그란 것이 닿기 시작했습니다. 걱정이 되어 병원에 갔더니 갑상선 낭종이 확인되어 시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이 질환은 생명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기 때문에 부담이 별로 없었는데 그래도 한번 겪자 무서워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조금 늦었지만 신경써야겠다는 생각에 영양제를 검색하기 시작했고 바이오진이라는 제품까지 알게 되었습니다.

메타웰로 제조된 제품으로 갑상선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어서 손해를 봐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복용하기 시작했는데요. 들어있는 원료에는 요오드 효모, 아연 함유 효모, 셀레늄 함유 효모, 셀룰로오스 칼슘 스티어레이트, 미립자 실리카, 비타민 D가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원료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니 귀찮은 것을 싫어하는 저는 제대로 돌보기 전부터 마음에 들었습니다.

6가지 하면 많아 보이지는 않지만 실제로 하나씩 먹기에는 꽤 많은 양이잖아요. 게다가 하루에 하나로 해결할 수 없는 제품도 있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복용해야 하는 양은 굉장히 많아질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 제가 먹는 건 하루에 한 번, 네 알만 준비하면 되니까 부담스럽다는 생각이 전혀 안 들어요. 그리고 한 2개월치가 들어가 있어서 중간에 떨어져서 끊기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그만 두겠습니다.

그 밖에도 마음에 드는 것을 찾아보면 일본의 엄격한 공정을 거쳐 특허받은 제조 기법에 의해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합니다. 갑상선낭종이 걱정돼서 먹기 시작한 제품이기 때문에 이왕이면 청결하게 깨끗한 데서 나온 걸 가져가야겠다고 생각한 저였어요. 하지만 까다로운 공정은 물론 제약으로 알려진 일본에서 만들고 있다면 더 이상 따질 것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 메타웰 검색을 해보니 다양한 제품을 오랫동안 판매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라는 믿음도 생겼네요.

보관방법도 편하고 좋아요. 직사광선, 습기만 피하면 되고 찬 곳에 보관해 주면 특별히 신경 쓸 것은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집에 한 통, 회사에 한 통 두고 먹고 있어요. 주말에는 회사에 가지 않기 때문에 매번 가지고 다니는 것은 귀찮았습니다. 이렇게 두 곳에 두었다가 드시면 두 달치인데 좀 더 여유롭게 복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주변 사람들 중 피곤하다고 말할 때는 한 번씩 돌보면서 생색낼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식단 정도만 조절하면 되지 않느냐고 가끔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사실 저도 처음에는 식단으로 관리를 해보려고 했는데 아이도 만나고 직장도 다니면서 매번 도시락 싸기가 쉽지 않았어요. 게다가 갑상선에 좋은 음식으로는 통곡물, 검은콩, 유제품 등이 이해되어 어떻게 조리해야 할지 고민했습니다. 남편이 도와준다고 해도 결국 마무리는 제가 해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번거로운 일은 없다고 느꼈어요. 그래서 나는 더 지금 먹고 있는 제품에 감사해요.

만약 식단으로 관리를 시작했더라도 조리 과정에서는 상당히 혼란스러웠던 것 같기도 합니다. 열이 가해지면 영양소가 파괴될 수도 있기 때문에 얼마나 먹으면 좋을지 가늠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지금 먹는 건 적정량이 정해진 채로 제조되고 있기 때문에 제가 신경 써야 할 부분이 없어요. 갑상선낭종의 원인으로 스트레스도 해당되지만 작은 스트레스라도 받지 않도록 도와주는 역할까지 하는 고마운 제품이거든요.

다른 조건들이 다 만족했더라도 혹시 넘기기 불편하거나 향이 많이 났다면 꾸준히 먹기 불편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예민한 저도 신경 안 쓰고 매일 먹을 수 있을 정도로 특별한 식감, 향이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천연물 유래 원료가 사용되고 입자의 색깔, 냄새는 조금 다를 수 있지만 그렇게 강하지 않기 때문에 특별히 신경 쓰이지 않습니다. 품질 자체에도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걱정 없이 편하게 복용할 수 있어 부담이 없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아이를 낳은 후 피로감을 느낀다는 친구들에게도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갑상선 낭종의 원인은 가족력도 있다고 합니다만, 친구의 부모님 중 한 분이 과거에 치료했다는 이야기를 들은 경험도 있었습니다. 정보를 공유했더니 친구들도 지금은 관리를 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미루고 있다고 했어요. 내 덕분에 한번 시도해 볼 방법이 생겼다며 고마워했다. 아주 친한 친구라서 아기 보러 갈 때 선물로 사줄까 생각하고 있어요. 물론 임신이나 수유 중인 분은 의사와 상담 후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만, 친구는 모유 수유를 하지 않기로 결정해 부담은 없을 것 같습니다.

아기를 낳은 후 육아 중 문제가 발생하여 리뷰를 읽고 있는 분들 중에는 여성을 위한 보충제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 제가 먹고 있는 바이오진 제품 자체는 갑상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남성분들도 상당히 많이 드시는 것 같습니다. 남편을 보면 야근을 마치고 돌아오는 날이 많아 힘들어 보이지만 저와 함께 먹으면 조금은 나아지지 않을까 해서 돌봐주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아침에 일어날 때 조금 쉽게 일어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먹여도 될 것 같아요.

이렇게 남녀 불문하고 갖출 수 있는 제품이라 저희 가족은 앞으로도 계속 먹어보려고 합니다. 갑상선낭종 걱정 때문에 그동안 고민을 많이 했는데 방법을 찾았기 때문에 굳이 다른 방법을 찾을 필요도 없을 것 같습니다. 바이오진 하나로 여러 원료를 접할 수 있게 되면서 가져가야 할 것이 이렇게 많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별적으로 준비하지 않는 방법을 알려드렸으니 관리를 시작하려는 분이 계시면 제가 지금 복용 중인 제품을 한 번쯤 드셔보세요.

이렇게 남녀 불문하고 갖출 수 있는 제품이라 저희 가족은 앞으로도 계속 먹어보려고 합니다. 갑상선낭종 걱정 때문에 그동안 고민을 많이 했는데 방법을 찾았기 때문에 굳이 다른 방법을 찾을 필요도 없을 것 같습니다. 바이오진 하나로 여러 원료를 접할 수 있게 되면서 가져가야 할 것이 이렇게 많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별적으로 준비하지 않는 방법을 알려드렸으니 관리를 시작하려는 분이 계시면 제가 지금 복용 중인 제품을 한 번쯤 드셔보세요.

바이오진 약 2개월 | 메타제약 : 메타웰 [메타웰] 메타웰 일본 우수 제품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건강 / 의료분야 큐레이션 전문회사 smartstore.naver.com

바이오진 약 2개월 | 메타제약 : 메타웰 [메타웰] 메타웰 일본 우수 제품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건강 / 의료분야 큐레이션 전문회사 smartstore.naver.com바이오진 약 2개월 | 메타제약 : 메타웰 [메타웰] 메타웰 일본 우수 제품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건강 / 의료분야 큐레이션 전문회사 smartstore.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