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나지 않는 친환경 페인트칠 천연 황토벽지 자연정원 4L 6kg
예전 아파트의 메인 컬러가 체리색이어서 올드해 보여서 분위기를 바꾸고 싶어서 셀프리폼 페인트를 해보기로 했어요.한번 페인트 리모델링을 한 방문도 이번 부분이 보여서 다시 페인트를 해줬어요.
페인트의 양은 상세페이지를 보시면 계산이 가능합니다.혹시 잘 모르겠다고 생각하면 상품문의를 하면 친절하게 답변해주더라구요.나는 너무 많은 양은 필요 없을 것 같아서 4L만 주문했어요.베란다 또는 벽을 바르면 더 많은 양이 필요합니다.
컬러는 백토/아이보리/베이지/골드/연청/연핑크/연두 등 다양한 컬러가 있는데 백토가 가장 예쁜 것 같아서 백토=흰색으로 했습니다.
편백황토산에서 직접 채취한 편백황토추출물이 함유된 친환경 페인트입니다. 무농약에 100% 천연재료로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 친환경 페인트입니다.
셀프 인테리어 페인트 칠하려면 냄새가 걱정이잖아요.창문을 열어도 냄새가 빠지지 않아 머리가 아팠지만 자연정원을 칠하는 천연 황토벽지는 전혀~날씨가 조금 쌀쌀해서 문을 닫고 작업했는데 냄새가 안 나서 너무 좋았어요.
좁은 공간을 칠하기 때문에 붓은 작은 사이즈로 미리 구입하고 마스킹 테이프와 커버링 테이프까지 준비해 주었습니다.페인트를 칠하기 전에 보수할 곳은 보수하고 사포질할 곳은 사전에 사포질을 해야 합니다.그래야 깨끗하게 페인트를 칠할 수 있어요.붓자국이 나지 않게 하려면 롤러를 이용하면 도움이 되거든요.자연정원을 칠하는 천연황토벽지는 사용 전 8~10회 정도 흔들어주세요.조금 얇은 편이라 물을 따로 넣어서 사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점도도 딱~ 적당히 바르는 게 편했어요.부드럽게 잘 발라줍니다.브러쉬를 이용하여 세세한 부분까지 꼼꼼히 발랐습니다.확실히 1번 발랐을 때랑 2번 발랐을 때~ 3번 이후에는 컬러가 확실히 예쁘게 올라오는 것 같아요.충분히 페인트가 마르는 시간을 두고 발라야 합니다.점점 화이트로 체리 색상이 사라지는 걸 보면 왜 이렇게 마음까지 깨끗해지는 것 같은 생각이 들까요~ 컬러만 화이트로 바뀐 게 아니라 친환경 페인트이기 때문에 공기정화, 실내 공기질 개선으로 환경성 질환 예방 및 완화되는 페인트라서 잘 선택한 것 같아요.벽지 전용 페인트로 장마철 곰팡이가 피는 벽지에도 바르면 곰팡이 걱정이 덜합니다.방문이나 가구에도 잘 칠해져요.수성 페인트이기 때문에 손에 묻거나 옷에 묻어도 잘 지워지기 때문에 초보자도 셀프 페인트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화이트 컬러는 계절에 큰 영향을 받지 않고 집이 넓어 보이는 컬러잖아요?실패 걱정 없이 셀프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컬러라서 잘 선택한 것 같아요.사실 페인트 칠할 때 망치면 어떡하지? 걱정하고 있었는데 결과를 보니 셀프로 하길 잘한 것 같아요.새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냄새, 자극성 없는 무독성 천연 페인트로 언제든지 셀프 인테리어가 가능합니다.서투르더라도 도전할 수 있는 페인트! 바르는 황토벽지를 추천합니다.https://smartstore.naver.com/hjsnext/products/46437230334L(6kg) 바르는 천연 황토 페인트 자연정원 벽지 베란다 방문 결로방지 항바이러스 곰팡이식하우스 증후군 냄새없는 벽지 친환경 흙 셀프:바른 황토[바른 황토]20년 노하우와 황토관련 18건의 특허기술을 보유한 천연황토전문기업 smartstore.naver.com*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칠황토벽지 #벽지페인트 #셀프페인트 #셀프인테리어 #황토페인트 #무취페인트 #단열페인트 #친환경페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