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랜드 테마파크 입장권 힐팩 거리에서 즐기자!

빌딩 숲에 살다 보면 진짜 숲이 그리워지죠?사실 정말 숲이 그렇게 익숙하지 않더라도 콘크리트가 아니라 나무, 흙, 돌로 이루어진 자연 속을 걷고 싶은 마음도 가끔 있잖아요 ㅎㅎ 제주도 놀러갈 계획이라면 제주도 아니면 국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원시림 꽃자왈 한번 다녀오세요!

꽃자왈은 고유의 제주마이지만 곶숲을, 자왈은 돌을 말합니다!한라산이 분출할 때 점성이 높은 용암이 바위 덩어리로 나뉘어 만든 지형 위에 오랜 시간이 흘러 만들어진 숲이라고 합니다.보온, 보습효과가 뛰어나 북방한계식물과 남방한계식물이 공존하는 세계 유일의 신기한 숲이래요;; #제주의 볼거리를 고르면 항상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에코랜드 테마파크는 기차를 타고 곶자왈을 여행하는 테마파크에요!

#에코랜드테마파크와 5개역 에코랜드테마파크는 메인역에서 출발하여 각각의 컨셉에 맞게 꾸며진 에코브리지역/레이크사이드역 피크닉가든역/라벤더, 그린티앤로즈가든역을 차례로 경유하여 메인역으로 돌아오는 구조입니다.#에코랜드 기차는 영화에서 봤던 그 둥글고 시커먼 증기기관차를 모델화해서 영국에서 직접 만든 기차래요!

에코랜드 테마파크에 놀러오면 마음 편한 역에서 내려서 실컷 구경하고, 다음으로 나아갈 때는 10분마다 오는 전철을 타면 돼요!기차 시간은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에코랜드 입장권 하나로 시간제한 없이 한 바퀴 돌 수 있으니까요!

도넛 모양으로 만들어진 메인 역에서는 레스토랑이나 기념품 가게에서 식사와 쇼핑을 할 수 있으며 중앙 분수대 광장에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건물 안을 순환하는 아기자기한 미니열차도 볼만해요!

가장 먼저 도착하는 곳은 에코브릿지역! 에코브릿지역은 매우 넓은 호수 옆에 있지만 300m가 넘는 수상데크가 설치되어 있어 호수 위를 걷는 듯한 이국적인 코스입니다.가장 먼저 도착하는 곳은 에코브릿지역! 에코브릿지역은 매우 넓은 호수 옆에 있지만 300m가 넘는 수상데크가 설치되어 있어 호수 위를 걷는 듯한 이국적인 코스입니다.가장 먼저 도착하는 곳은 에코브릿지역! 에코브릿지역은 매우 넓은 호수 옆에 있지만 300m가 넘는 수상데크가 설치되어 있어 호수 위를 걷는 듯한 이국적인 코스입니다.날씨가 좋고 하늘이 맑고 호수가 잔잔하다면 그야말로 눈부시게 아름다운 장관을 맛볼 수 있습니다!다음 정차역은 레이크사이드역입니다!여기는 원래 말을 기르던 초원이래요!이국적인 풍경을 만드는 핵심은 역시 풍차 ㅋㅋㅋ다음 정차역은 레이크사이드역입니다!여기는 원래 말을 기르던 초원이래요!이국적인 풍경을 만드는 핵심은 역시 풍차 ㅋㅋㅋ이곳에서는 호수 위에서 e페달 카약을 탈 수도 있고, 범버커가 아닌 범버보트에서 즐겁게 놀 수도 있습니다!마침 계절도 겨울이니 동백숲에서 화사한 동백꽃을 보며 마음껏 인생샷을 만들어보세요!그 유명한 에코랜드 심령사진도 여기서;;;;;;;;부르르르릉.이곳에서는 호수 위에서 e페달 카약을 탈 수도 있고, 범버커가 아닌 범버보트에서 즐겁게 놀 수도 있습니다!마침 계절도 겨울이니 동백숲에서 화사한 동백꽃을 보며 마음껏 인생샷을 만들어보세요!그 유명한 에코랜드 심령사진도 여기서;;;;;;;;부르르르릉.다음 역인 피크닉가든역은 넓은 잔디밭이 인상적인 힐링 공간입니다.꽃자왈 숲에서 화산송이를 맨발로 밟는 체험,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정의 집 글래스하우스와 키즈타운도 이곳에 있습니다!다음 역인 피크닉가든역은 넓은 잔디밭이 인상적인 힐링 공간입니다.꽃자왈 숲에서 화산송이를 맨발로 밟는 체험,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정의 집 글래스하우스와 키즈타운도 이곳에 있습니다!다음 역인 피크닉가든역은 넓은 잔디밭이 인상적인 힐링 공간입니다.꽃자왈 숲에서 화산송이를 맨발로 밟는 체험,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정의 집 글래스하우스와 키즈타운도 이곳에 있습니다!라벤더, 그린티&로즈가든역은 가뜩이나 독특하고 이국적인 공간을 유럽풍의 정원으로 만든 공간입니다.다양한 꽃으로 만든 유럽식 정원, 사계절 노천족욕장, 친환경 체험 공방이 있어 목장 산책로에서 말을 가까이서 볼 수도 있습니다!여기서는 다시 전철을 타지 않아도 종착역까지 걸어갈 수 있는 갑판길을 따라 메인역으로 돌아가는 것도 좋겠네요!다양한 꽃으로 만든 유럽식 정원, 사계절 노천족욕장, 친환경 체험 공방이 있어 목장 산책로에서 말을 가까이서 볼 수도 있습니다!여기서는 다시 전철을 타지 않아도 종착역까지 걸어갈 수 있는 갑판길을 따라 메인역으로 돌아가는 것도 좋겠네요!다양한 꽃으로 만든 유럽식 정원, 사계절 노천족욕장, 친환경 체험 공방이 있어 목장 산책로에서 말을 가까이서 볼 수도 있습니다!여기서는 다시 전철을 타지 않아도 종착역까지 걸어갈 수 있는 갑판길을 따라 메인역으로 돌아가는 것도 좋겠네요!에코랜드 테마파크를 한 바퀴 도는 것만으로도 최소 3시간 동안 숲과 테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wwww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가 많죠! 특히 해외에서도 볼 수 없는 곳짜왈의 특별함은 절대 놓치지 마세요!게다가 에코랜드 테마파크 근처에는 닭 샤브샤브가 유명한 선미가든, 통통한 갈치조림이 최고의 수제미, 깔끔한 한식 난정에 심팡, 깊은 맛의 베트남 식당 라마네 의식주 등 #제주 에코랜드 맛집도 많아 반나절은 즐겁게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에코랜드 테마파크에서 즐기는 제주 이번 제주여행 에코랜드 테마파크도 가실래요?#제주에코랜드 할인정보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라이프스타일 힐팩을 준비했습니다!연쇄할인마힐팩이어디에도없는힐팩가로 #제주에코랜드입장권을할인해드리고있습니다!힐팩에 들러 #에코랜드 할인을 받고 에코랜드 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에코랜드테마파크힐팩 할인 구매하기 ▽ https://www.healpack.co.kr/front/goods/detail?seq=462&cate=133&_C_=383 #에코랜드테마파크 #에코랜드 #제주볼거리 #라이프스타일힐팩 #에코랜드입장권 #에코랜드기차 #제주에코랜드할인 #에코랜드할인#제주에코랜드입장권#제주 에코스맛집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