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수분크림 짝꿍을 찾았어요

목이 마르면 물을 마시듯 갈증을 풀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베이직 케어라도 잘하면 반이라도 갈 수 있다는 거죠.안정시키기 위해 사용하고 있는 것은 크리니크 수분 크림과 회복시키는 것으로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예전에 크리니크 마스카라를 써봤는데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올리브영 갔을 때 데려왔어요~ 안그래도 제가 제일 필요로 했던 말리는 걸 방지하고 어두워진 톤을 다시 없애는 거였어요.

워터리함이 풍부한 크리미 하나와 진정과 톤업을 담당해주는 아이, 이게 저에게 환상적인 파트너였어요!그러지 못하면 밝음이 죽어 보이고 홍당무처럼 빨갛게 변하기 때문에 빨리 관리해주는 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불과 몇 달 전만 해도 술톤이었던 제 얼굴은 이제 밝은 톤으로 바뀌어서 그런지 옛날부터 민낯으로 자주 다녔는데 요즘 화장을 하고 있느냐는 질문이 부쩍 많아졌습니다.저만 좋아졌다고 느끼는 건 아닌 것 같아요~

그리고 사람들이 괜찮다는 말을 듣고 처음 느낌은 좋은데 지속력이 아까워서 실망할 때가 있는데 막상 사놓은 거라 아까워서 쓰게 된 적도 많았어요. 그래서 점점 고르는 게 신중해지더라고요.

그래도 지금은 얼룩덜미들도 꽤 나와서 앉아있으니 어느정도 성공하지 않았나 싶어요!저와 비슷한 피부 상태의 여동생도 써보니 괜찮다고 해서 어디 것인지 어디서 샀는지 물어봤어요.

먼저 크리니크 핑크 수분크림 서지72-아워인데 50ml로 손바닥 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솔직히 크지는 않습니다. 생김새가 핑크장미색? 연분홍색이라 용기색인가 했더니 뚜껑을 열어보니 내용물 자체가 핑크색이라 핑크 덕후는 조금 설렐뻔했네요 >-<

뚜껑을 열고 확인해보면 젤리 같은 내용물을 보실 수 있는데 수딩젤과 비슷한 질감이라 굉장히 푹신푹신한 느낌이에요.향이 궁금해서 맡아봤는데 외모가 약해서 꽃향기나 달달한 냄새가 날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약? 연고 냄새가 나서 엄청 의외였어요.

발라보면 미끄러지면서 발라지는데 부드럽고 오일리해서 닿는 느낌이 좋았고, 단독으로 사용할 때 아쉬웠던 점은 생각보다 빨리 마른다는 거였어요.

물론 개인차도 있겠지만 습윤감을 유지하기 위해 초이스한 것이지만 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빠져 있어서 매우 곤란했습니다. ㅠ

72시간이 계속된다고 했는데 음, 거기까지는 정말 안 될 것 같은데

하지만 잦은 실패 경험으로 나름의 노하우가 생겼다면 포기하지 않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것 중 궁합이 잘 맞는 것을 찾아서 같이 쓰는 요령이 생겼다는 것입니다.그래서 크리니크 젤 다음에 바르는 크림 모양의 밤이에요~

공급받은 수분이 사라지지 않도록 잡아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함께 시너지 효과가 좋았습니다!

표면에서 떠돌았다가 사라지지 않고 날아가는 수분을 잡아 안까지 넣어주는 부스터 역할을 해준다고 느껴질 정도로 크리니크 모이스처 서지를 단독으로 발랐을 때와는 차이가 꽤 있었습니다.

핑크젤 찰나의 폭발적인 수분감은 인정하지만 지속력이 매우 짧았습니다.하지만 회복밤이 보조개지고 원재료인 병풀이 화난 피부를 달래주니 술톤이 많이 빠진 것 같아요!

그 밖에도 저자극 재료로 구성되어 있다.보니까 예민한 타입인 저 같은 경우에도 잘 맞아서 왠지 모르게 모든 스타들이 발라도 된다고 하더라고요.얼마나 순하냐면 레이저 받은 부위에 릴렉싱을 위해 바르는 용도로 사용해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텍스처로 보면 매트하면서 실키한 편이고 풀향이 나서 거부감이 없었어요.적당한 크기라 가지고 다니셔도 되고 화장대 자리를 차지하지 않아요.돌려서 열어서 사용하는 형태로 충분히 바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한번 사용할 때 소모가 크지 않아서 양 비용 오랫동안 사용했습니다.

첫번째 필은 너무 좋았던 크리니크 수분크림의 아쉬운 점을 보안하면서 사용하고 있고, 나중에 크리니크 토너도 같이 레이어링해서 발라볼까 합니다.~https://han.gl/nRVl7첫번째 필은 너무 좋았던 크리니크 수분크림의 아쉬운 점을 보안하면서 사용하고 있고, 나중에 크리니크 토너도 같이 레이어링해서 발라볼까 합니다.~https://han.gl/nRVl7첫번째 필은 너무 좋았던 크리니크 수분크림의 아쉬운 점을 보안하면서 사용하고 있고, 나중에 크리니크 토너도 같이 레이어링해서 발라볼까 합니다.~https://han.gl/nRVl7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