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직장인 데일리렌즈 추천 ‘앤365 저스트원데이’ 초코/블랙렌즈

오랜만에 렌즈 리뷰입니다. 나는 주로 먼슬리 렌즈를 사용하는데 밖에 잘 나가지 않아서 한 달에 한두 번은 사용하나?그래서 오히려 원데이 렌즈가 더 오래 쓰게 됐어요.오늘 보여드릴 엔365 저스트 원데이는 지름은 어느 정도 있으면서도 굉장히 자연스러워서 민낯이나 가벼운 메이크업에 잘 어울리는 렌즈입니다. ann365 Just 1 Day 원데이 렌즈 G.DIA 13.4mm 1팩 10개입, 1팩 18,000원 색상 : 초코, 블랙

화려한 메이크업을 했을 때는 그래픽이 화려한 렌즈가 잘 어울리는데 그렇지 않을 때는 다소 어색하죠.화려한 렌즈를 매일 끼는 것도 부담스러운데요.저스트 원데이는 학생, 직장인 분들께 데일리 렌즈를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13.4mm 지름이지만 민낯에도 잘어울려 위화감이 없었습니다.

저스트 원데이 블랙

저스트 원데이 초코

블랙초코, 저는 블랙렌즈 특유의 뚜렷한 느낌을 싫어해서 평소에는 브라운렌즈를 주로 착용하는 편이에요.저스트 원데이 블랙 렌즈의 경우 가장자리 그래픽이 그라데이션에 들어가 있어 그래픽 부분의 투명도가 초코보다 높은 느낌이었습니다.컬러만 보면 초코가 부드러운데 초코 가장자리가 좀 더 뚜렷한 느낌이 들었어요.<앤365 저스트 원데이 블랙>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동자를 연출해주는 블랙렌즈 테두리 표현이 실제 눈동자의 선명도와 비슷해서 더욱 자연스럽게 느껴질 거예요.

렌즈 착용감은 매우 쾌적하고, 훌라도 없습니다.이렇게 엣지에만 그래픽이 집중돼 있거나 그래픽이 너무 얇은 렌즈 같은 경우에는 실제 눈동자 엣지가 보일 때가 있는데 저스트원데이는 안쪽까지 약간 그래픽이 이어져서 눈동자를 굴릴 때도 그런 현상이 전혀 없습니다.검은머리가 아니어도 쿨톤이 아니어도 누구나 자연스럽게 끼는 블랙렌즈인 것 같아요.<앤365 저스트 원데이 초코>

초코컬러는 확실히 부드러운 컬러로부터의 자연스러움이 큰 특징이라고 생각합니다.원래 눈동자 색과 많이 비슷해서 저처럼 고엽색 눈분들에게 데일리 렌즈를 추천합니다.

학생분들도 직장인분들도 휘뚜루마뚜루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렌즈로 무엇보다 지금 8시간 넘게 착용 중인데 눈이 시리거나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습니다.*개인차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가까운 곳에 잠깐 나가거나 밥 먹으러 나갈 때 마스크를 쓰면 화장을 안 하거나 베이스만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때 밝은 렌즈나 화려한 렌즈가 좀 어울리지 않거든요.편의점에서만 안경쓰고 나가는데..편의점보다 먼 곳은 좀 부끄러워서..시력이 나빠서 안경을 쓰면 눈이 엄청 작아지거든요.겨울이라 습기가 많아서 불편하기도 하고 집에서 마구 쓰고 다니는 안경이라 달걀에 상처가 나기도 해요.가볍게 외출 시에도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 렌즈인 것 같아요.

관리가 필요 없는 일회용 렌즈로 관리할 필요가 없고 사용 후 바로 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렌즈를 매일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원데이가 부담스럽다면 저스트 원데이와 동일한 그래픽과 색감으로 저스트 초코, 저스트 블랙 렌즈로 먼슬리 타입도 있습니다.

학생 데일리 렌즈로 추천하는 저스트 원데이 시리즈 너무 작지 않은 자연스러움이 특징!가볍게 눈동자를 크고 또렷하게 연출해줍니다.

앤365는 스토어 픽업 예약을 시작한다고 하는데요.앤365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제품과 매장을 선택하여 재고 걱정 없이 제품을 바로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합니다.스토어 픽업 예약 출시 행사로 언365 렌즈 중 랜덤으로 2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학생 직장인들의 데일리 렌즈로 추천하는 저스트 원데이 초코, 블랙 렌즈 리뷰였습니다.앤365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