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에서 돌아오는 길에 만난 쉐보레 신차/GM 신차/스파이샷, SUV, CUV/코드네임 9BQX

오늘은 며칠 전 퇴근길에 만났던 쉐보레 신차 스파이샷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며칠 전 퇴근길-송도로 옮기기 전 동춘동 이마트 근처-내 차 앞에 위장막을 붙인 차 한 대를 발견합니다.송도에서 출퇴근하면서 위장막을 쓴 신차 테스트를 자주 보네요… 전에 말리부가 새로나오기전에 테스트중인 차도 찾아서 올린적이 있습니다만… 그 이후로도 여러 번 위장막을 붙인 신차를 몇 번 봤는데 사진도 많이 못 찍어서 올리지 않았어요.차 크기로 보면 작은 SUV 정도의 느낌이네요.. 국산차 같았고…(나중에 너무 많이 했더니 쉐보레 엠블럼을 앞에 붙인 것 같았어요)… 세단이 아니라 SUV나 왜건 느낌이었어요.. 모양이 벤츠 GLA 정도의 크기..

옆으로 쫓아가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사진을 누르면 확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운전 중이고 저녁이 되는 시점이라 사진이 조금 흔들렸어요.

프론트 그릴에 엠블럼이 살짝 보이는 것 같은데요.. 운전할 때 봤을 때는 쉐보레 같았어요.

이 차를 지나가자 전에 테스트 중인 차가 한 대 더 있었습니다.아무래도 인천에 GM대우 공장이 있어서 쉐보레 신차 테스트를 많이 하는 것 같아요.인터넷에 찾아보니까 신차 테스트 얘기가 나오는데 9BQX라는 코드네임으로 새로운 모델이 테스트 중이라고 하는데 이 모델 같기도 해요. CUV 모델이래요.트렉스보다는 더 날렵한 느낌이었어요.위장막이 벗겨진 모습을 기대하면서.. 새로 나오는 차를 기다려볼게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