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화보 패션 속 여성 명품시계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시마스터 아쿠아테라
한소희 화보 패션 속 여성 명품시계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시마스터 아쿠아테라
한소희 씨의 에스콰이어 사진도 보시죠. 먼저, 모브 핑크 톤퍼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연말 무드를 연출한 화보 속에서는 그린 컬러의 오메가 시계가 존재감을 과시합니다.
같은 시계를 시크한 올블랙룩에도 착용하여 다양한 느낌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화보에서 착용한 여성 명품 시계는 오메가 스피드 마스터 38mm 컬렉션입니다.
옐로우 골드 케이스와 함께 그린 베젤과 스트랩이 더해져 컬러 배색이 한층 고급스럽고 풍성하게 느껴지네요. 크로노그래프 기능을 가진 스포티한 디자인이지만, 시크한 착장에도 화려한 착장에도 아주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역시 명품시계 오메가!
스모키 메이크업과 표정 연기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한소희 씨의 다음 화보 중 오메가 씨 마스터 아쿠아 테라 컬렉션을 착용하고 있습니다.오메가 하면 떠오르는 라인 중에 하나죠. 오메가의 오랜 해양탐험 전통을 기념하는 타임피스로 클래식한 디자인에 현대적인 무드를 더한 여성 명품시계입니다. 다이아몬드 파베 셋팅이 특징이며 은은한 골드가 어떤 룩에 매치하셔도 완벽한 마무리를 책임집니다.
비누방울 부는 모습도 이렇게 시크하고 멋있어도 되나요..?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더해져 화보에 빨려 들어갈 것 같습니다 (웃음) 이 중에서 빛나는 그린 컬러 다이얼 오메가 워치!
이 여성 명품시계는 앞서 소개한 38MM보다 조금 작은 36MM 케이스의 드빌 트레저 타임피스입니다. 케이스의 측면을 따라 우아한 곡선을 그리며 이어지는 38개의 풀컷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완성된 이 손목시계는 그린 컬러의 말라카이트 소재의 다이얼과 골드 컬러 인덱스가 더해져 포인트가 확실하네요.화려함을 지닌 시계이기 때문에 착장은 한소희 씨의 화보처럼 블랙 컬러 혹은 무채색 계열의 차분하고 베이직한 스타일에 포인트로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 한소희 화보컷에서는 오메가씨마스터 아쿠아테라 블루컬러 손목시계로 블루스타일링을 완성하였습니다.블루는 흔히 골드보다 실버와의 매치가 일반적인데 이 아이템은 골드와 블루의 조합이 새롭습니다. 그래서 유니크한 룩에서도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하지만,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696개의 다이아몬드로 제작된 다이얼과 파베가 세팅된 다이아몬드 덕분에 화려함의 극치를 달리는 여성의 손목시계랍니다. 각 인덱스에는 마르키즈컷의 블루 사파이어를 세팅하여 블루 골드의 컬러감을 통일하였습니다.역시 시계의 명가 오메가 명품시계.. 시계가 아닌 작품입니다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에스콰이어 한소희 화보 속 스타일링을 완성한 오메가 타임피스들 정말 아름답습니다. 오메가는 럭셔리 워치의 명가인 만큼 화보 속 여성 명품 시계 외에도 다양한 타임피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개인적으로 두 개의 타임피스를 추천하고 싶은데요. 오메가 시그니처 제품을 구매하고 싶거나 클래식하고 단정한 디자인이 좋으신 분들께는 1994년부터 시간을 초월하여 사랑받고 있는 오메가 드빌 프레스티지 컬렉션의 3세대 모델을 추천합니다.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시계를 찾으시는 분들께는 컨스텔레이션 모델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한소희의 에스콰이어 화보집 소식을 전해드리면서 한소희 씨가 착용한 오메가 여성 명품 시계까지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메가 시계도 너무 멋지고 한소희 씨 특유의 분위기와 매력이 시너지를 더한 화보라서 계속 보고 있네요.본 포스팅은 오메가로부터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본 포스팅은 오메가로부터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